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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동훈 "공포마케팅은 가스라이팅, 전당대회는 지지자 재결집의 장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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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7-01 20:1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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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동훈 공포마케팅은 가스라이팅 전당대회는 지지자 재결집의 장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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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국민의힘 한동훈 대표 후보는 공포마케팅을 비판하고 전당대회를 지지자들의 재결집을 위한 축제로 만들자고 제안했습니다.
2. 모든 후보들이 투표율 제고 캠페인에 참여하도록 요청하며, 전당대회를 미래를 향한 반전의 계기로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3. 나경원 후보가 김기현 의원을 학교폭력 가해자로 비판하는 발언을 하면서 당 내부 갈등이 고조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설명]
국민의힘 대표 후보인 한동훈은 공포마케팅과 가스라이팅으로 비판되는 폭행 성향의 정치를 비판하고, 전당대회를 지지자들이 다시 모이는 자리로 만들자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투표율 제고를 위한 노력을 모든 후보들이 함께해야 한다고 주장했으며, 나경원 후보의 발언으로 인해 당 내부 갈등이 확산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용어 해설]
1. 공포마케팅: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고의적으로 고강도의 불안이나 불안감을 조장하여 소비자의 행동을 유도하는 마케팅 전략.
2. 가스라이팅: 상대방의 정신적 건강을 훼손시키기 위해 거짓 정보, 오해, 혼란, 혹은 거짓말을 가해 상대방의 정신적 상태를 허락되지 않도록 만드는 행위.

[태그]
#KoreanPolitics #한동훈 #국민의힘 #후보자 #전당대회 #투표율제고 #내부갈등 #공포마케팅 #가스라이팅 #정치논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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