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김경수 전 경남도지사, 정치 재진출 시그널? 독일 연구 활동 마치고 귀국 임박인 것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8-13 18:13 댓글 0

본문

 김경수 전 경남도지사 정치 재진출 시그널 독일 연구 활동 마치고 귀국 임박인 것으로.. 

 newspaper_46.jpg



1. 김경수 전 경남지사가 올 연말에 귀국한 뒤 정치적 움직임에 관심이 집중될 전망.
2. 김 전 지사는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역할이 무엇인지 고민하겠다고 밝힘.
3. 2021년 '드루킹 댓글 조작 사건'으로 징역 2년형 확정, 2022년 복권 없이 사면 받아 출소.
4. 복권을 않아 김 전 지사는 2027년까지 피선거권 제한됨.
5. 현재 독일에서 연구 활동 중이며, 11월 말이나 12월 중 귀국 예정.

[설명] 김경수 전 경남도지사가 독일에서의 연구 활동을 마치고 올 연말에 귀국할 예정이어서 정치적인 움직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지난해 복권 없이 사면을 받고 출소한 김 전 지사는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으며, 향후 정치인으로서의 역할에 대해 깊이 고민하고 있습니다. 2027년까지 피선거권이 제한된 상황에서, 그가 정치 재진출을 모색할 수도 있다는 관측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드루킹 댓글 조작 사건: 김경수 전 지사가 제보를 조작하는 등 불법적인 방법으로 온라인 댓글을 조작한 사건.
2. 피선거권: 선거에 참여하는 권리. 김 전 지사는 2027년까지 정치적인 활동에 제약을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태그]
#KimKyungsoo #정치인 #사면 #피선거권 #독일 #연구활동 #귀국 #드루킹 #경남도지사 #복권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