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북한, 대남 쓰레기 풍선으로 남한 조롱…위협적 발언까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04 10:13 댓글 0

본문

 북한 대남 쓰레기 풍선으로 남한 조롱…위협적 발언까지

 newspaper_4.jpg



1.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윤석열 대통령의 국군의 날 기념사를 비난한다.
2. 김위원장은 윤 대통령을 향해 핵무기 사용을 협박하며 군사력을 강조한다.
3. 김 여정 북한 노동당 부부장도 한국의 국군의 날 기념행사를 조롱하는 발언을 한다.
4. 북한은 대남 쓰레기 풍선을 날려 남한을 선전하며 위협을 가하고 있다.
5. 남한 합참은 북한이 대남 쓰레기 풍선을 다시 날려 보낸 사실을 확인했다.

[설명]
북한의 김정은 국무위원장과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이 한국의 국군의 날 기념사를 조롱하고 대남 쓰레기 풍선을 날려 위협적 발언을 내놓고 있습니다. 김정은은 윤석열 대통령을 비난하며 핵무기를 사용할 것임을 협박하고, 군사력을 강조하며 안보 위협을 표출했습니다. 김여정은 한국의 기념행사를 조롱하며 쓰레기 풍선을 날려 남한을 선전할 뿐만 아니라, 북한의 여러 배낭 등으로 남한을 위협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북한은 지난 이틀간 대남 쓰레기 풍선을 날려 보냄으로써 남한의 안보를 위협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국군의 날: 대한민국의 국군을 기념하는 날로서 10월 1일을 가리킨다.
2. 쓰레기 풍선: 북한이 남한에 불을 지피거나 선전하는 내용을 담은 비폭력적인 메시지를 싣고 보내는 풍선.
3. 핵무기: 원자핵 분열 반응이나 원자핵 융합 반응을 통해 극히 강력한 폭발을 일으켜 대량 파괴 가능한 무기.

[태그]
#NorthKorea #조롱 #위협적발언 #국군의날 #쓰레기풍선 #안보위협 #김정은 #김여정 #핵무기 #북한동향 #남북관계 #한반도위기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