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하이브 분쟁 속 아이돌 따돌림·직장 내 괴롭힘 증언…국회 국정감사 시작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15 23:13 댓글 0

본문

 하이브 분쟁 속 아이돌 따돌림·직장 내 괴롭힘 증언…국회 국정감사 시작

 newspaper_24.jpg



1. 아이돌 그룹 하니가 하이브 분쟁 중 아이돌 따돌림과 직장 내 괴롭힘 증언 예정.
2. 국회 상임위 9곳에서 국정감사 진행.
3. 정인섭 등 다수의 참고인 출석 예정.
4. 김 여사와 명태균 씨 관련 공천 의혹 등도 논란.
5. 산업부문 국감에서는 방송 민영화 의혹도 논의될 전망.

[설명]
이번 국회 국정감사에서는 하이브 분쟁의 한 충격적인 증언이 예정되어 있다. 아이돌 그룹 하니가 아이돌 따돌림과 직장 내 괴롭힘이라는 심각한 문제를 증언할 예정이며, 국회 상임위 9곳에서 다수의 참고인들이 출석하여 선택적인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정인섭 한화오션 대외협력실장의 중대재해 관련 증인 출석과 여야가 충돌할 감사 사안들이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국정감사에서는 국민들의 이목을 끄는 다양한 이슈들이 다뤄지는 만큼 주요 내용을 놓치지 않도록 주목해야 할 것이다.

[용어 해설]
- 국정감사: 정부의 정책 수행 상황을 국회가 감독하고 평가하기 위해 실시하는 절차.
- 참고인: 법정에서 증인과 비슷한 역할을 하는데, 증거나 주장을 통해 사실을 밝힐 수 있다.
- 아이돌 따돌림: 아이돌 그룹 내에서 발생하는 멤버 간의 차별이나 괴롭힘.
- 공천 의혹: 정당이 후보자를 공천할 때 공정한 절차를 따르지 않은 의혹.

[태그]
#Hive분쟁 #아이돌따돌림 #하니 #국회국정감사 #손해배상 #책임공유 #의혹농후 #방송민영화 #산업부문감사 #다자녀정책 #대존잘그룹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