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북한이 한국 군당국 촬영 사진 도용 의혹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19 11:13 댓글 0

본문

 북한이 한국 군당국 촬영 사진 도용 의혹

 newspaper_6.jpg



1. 김 여정 조선노동당 중앙위 부부장은 한국 군당국이 촬영한 폭파 사진 도용 의혹을 부인하고 신문 보도를 비판했다.
2. 한국 합참은 북한이 촬영한 영상을 도용했을 가능성을 제기했으며, 사진의 출처는 합참이라고 밝혔다.
3. 김 부부장은 한국 언론이 조선중앙통신의 사진과 동영상을 사용한 것에 대해 국제법과 저작권 침해 문제를 제기했다.

[설명]
북한 김여정 조선노동당 중앙위 부부장이 한국 군당국이 촬영한 경의·동해선 일부 구간 폭파 사진을 도용했다는 의혹에 대해 강하게 부인하고 비난하고 있습니다. 한국 합동참모본부는 북한이 촬영한 영상을 도용했을 가능성을 제기하고, 사진의 출처는 합참이라고 밝혔습니다. 김 부부장은 한국 언론이 조선중앙통신의 사진과 동영상을 사용한 것에 대해 국제법과 저작권 침해 문제를 제기하며 강하게 반박했습니다. 이러한 갈등은 한반도 상황을 더욱 긴장시키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부부장: 고위 직책을 가진 주요 인물 또는 임무를 수행하는 중요한 지위를 나타냄.
2. 합참: 한국 합동참모본부로서 군사 작전 및 국방 계획 수립을 담당하는 기구.

[태그]
#NorthKorea #SouthKorea #한반도 #국제법 #저작권침해 #북한 #한국 #한국군 #합동참모본부 #김여정 #폭파사진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