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대통령, 현직 대통령 이후 두 번째 범어사 방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23 08:08 댓글 0

본문

 대통령 현직 대통령 이후 두 번째 범어사 방문

 newspaper_30.jpg



1. 윤석열 대통령이 부산 범어사를 방문하여 무구무애 족자를 선물받았다.
2. 윤 대통령은 이승만 이후 두 번째로 범어사를 찾아 국민과 나라를 위해 약속을 했다.
3. 범어사에서 정여스님과 대화를 나누면서 국정운영에 도움이 될 것이라는 조언을 받았다.
4. 초량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하며 국민들과 소통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힘을 실었다.
5. 윤 대통령은 시장을 돌며 지역 주민들에게 사인을 해 주고 기념사진을 찍는 등 밝은 모습을 보였다.

[설명]
대통령인 윤석열은 22일 부산 금정구 범어사를 방문했다. 범어사에서 윤 대통령은 정오스님이 직접 쓴 '무구무애(무사무애)' 족자를 선물받았고, 현직 대통령으로서는 이승만 이후 두 번째로 범어사를 찾았습니다. 윤 대통령은 상권 활성화를 위한 소비 촉진 행사에도 참여하며 국민들에게 희망을 전달했습니다. 이후 초량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을 격려하고 지역 경제를 위해 노력하는 지도자로서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용어 해설]
- 무구무애(무사무애) 족자: '무물표애'라고도 불리며 '더러움과 장애가 없다'는 뜻으로, 정신적인 허술함이나 걸림없는 상태를 의미하는 불교 용어입니다.
- 국정운영: 국가의 정부 및 정치적인 활동을 통칭하는 용어로, 국가의 정책과 행정, 법률 및 사회적인 문제들을 다루는 일련의 활동을 포함합니다.
- 소비 촉진: 소비를 증가시키고 경제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다양한 정책이나 활동을 통해 소비 활동을 유도하는 것을 말합니다.

[태그]
#President #범어사 #윤석열 #부산 #국정운영 #상인 #소비촉진 #경제활성화 #대화 #국민소통 #사인 #기념사진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