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이재명 대표, "주인의 자리 되찾기 위해 분노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17 02:13 댓글 0

본문

 이재명 대표 주인의 자리 되찾기 위해 분노했다 

 newspaper_45.jpg



1. 이재명 민주당 대표가 '김건희 국정농단 특검 촉구' 제3차 국민행동의 날 집회에서 발언.
2. 국민이 주인이 아니라고 생각했다며 국민이 주인의 자리를 되찾아야 한다고 주장.
3. 이재명은 국민이 민주공화국 대한민국의 주인이라고 강조하며 민주주의를 지켜야 한다고 호소.
4. 대통령이 국민 앞에 복종해야 하며 국민의 뜻을 존중해야 한다고 강조.
5. 이재명은 국민과 함께 국가의 미래를 위해 투쟁하겠다고 다짐.

[설명]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김건희 국정농단 특검 촉구' 제3차 국민행동의 날 집회에서 열정적인 발언을 펼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대표는 국민이 국가의 주인임을 강조하며 민주주의를 바로 세우기 위해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그는 대통령부터 그 이하의 인원들도 국민의 의견을 따라야 한다고 강조하며 현재의 정치 상황에 대한 우려를 나타냈습니다. 이재명 대표는 국민과 함께 손을 잡고 민주주의를 지키며 국가의 미래를 지킬 것을 다짐했습니다.

[용어 해설]
- 더불어민주당: 대한민국의 정치정당 중 하나로, 더불어민주당은 중도좌파 정당입니다.
- 특검: 특별검사를 의미하며, 특별한 사건이나 사안을 조사하기 위해 임명되는 검찰의 인력입니다.

[태그]
#KimGunhee #이재명 #민주주의 #국정농단 #특검촉구 #정치 #국민 #미래 #민주당 #투쟁 #주인 #더불어민주당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