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국민의힘 내부 인사 임명 물망의 눈 속요 기현·권영세·나경원 대위원장 후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2-22 08:08 댓글 0

본문

 국민의힘 내부 인사 임명 물망의 눈 속요 기현·권영세·나경원 대위원장 후보
 newspaper_37.jpg



1. 국민의힘이 내부 인사 임명을 가닥으로 하는 가운데 비대위원장 후보로 김기현, 권영세, 나경원 의원이 거론되는다.
2. 재선·3선·4선 의원들은 '투톱 체제'를 지지하고, 권성동 당대표는 후보 선정을 폭을 넓혀 원외 인사도 물색 중.
3. 비대위원장 물망에 오른 김기현·권영세는 친윤계로, 나경원은 탄핵 반대 성향으로 분류되며, 비대위원장은 친윤 색채와의 균형을 취해야 한다는 분석이다.
4. 탄핵 반대 성향의 인물로는 계엄 옹호당 이미지를 벗어날 수 있는 인물이, 대통령과 분리 작업을 할 수 있는 인물이 필요하다는 의견도 있다.

[설명]
국민의힘이 내부 인사 임명에 관한 물망의 눈 속에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비대위원장 후보로 김기현, 권영세, 나경원 의원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재선, 3선, 4선 의원들은 '투톱 체제'를 도입할 것을 주장하며 권성동 당대표는 후보 선정을 폭을 넓히며 원외 인사까지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김기현, 권영세 의원은 친윤계로, 나경원 의원은 탄핵 반대 성향으로 분류되고 있으며, 비대위원장은 균형을 잡아야 한다는 분석이 있습니다. 또한 탄핵 반대 성향의 인물이 계엄 옹호당 이미지를 벗어나고 대통령과 분리 작업을 할 수 있는 인물이 필요하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용어 해설]
- 비대위원장: 정당 내에서 임명되는 자질이 뛰어난 인물로, 대부분 당정기 소속으로 대표인 선출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함.
- 친윤계: 윤석열을 지지하는 성향의 인물들로 구성된 그룹을 가리킴.
- 탄핵 반대: 대통령에 대한 탄핵을 반대하는 입장을 갖는 것을 의미함.
- 계엄 옹호당: 비상사태 발생 시 대통령이나 정부의 계엄령을 옹호하는 당을 가리킴.
- 분리 작업: 대통령과 관련된 인물들을 분리해서 행동하거나 의사소통을 하는 작업을 의미함.

[태그]
#InternalAppointments #인사임명 #재선의원 #투톱체제 #친윤계 #탄핵반대 #비대위원장 #선출 #계엄옹호당 #분리작업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