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헤지스골프, '헤지스타' 앰버서더 프로그램 활동으로 매출 상승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6-08 05:17 댓글 0

본문

 헤지스골프 헤지스타 앰버서더 프로그램 활동으로 매출 상승

 newspaper_19.jpg



1. 헤지스골프의 '헤지스타 2기' 모델들이 4개월간 활동 후 매출 상승
2. '헤지스타 2기'는 3040대 일반인과 골프 인플루언서 15명으로 구성
3. 앰버서더의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과 서비스 발전
4. 올해 1~5월 전체 매출 20% 상승, 주요 제품 매출도 증가

[설명] 헤지스골프의 '헤지스타 2기' 프로그램은 앰버서더들이 4개월간 신제품을 체험하고 SNS 콘텐츠를 제작하며 브랜드를 홍보하는 활동으로, 이에 따라 매출이 상승하는 결과를 이끌어냈습니다. 앰버서더들의 다양한 경험과 아이디어가 제품과 서비스에 반영되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고, 주요 매장의 전체 매출이 늘어나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앞으로도 헤지스골프는 '헤지스타'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입니다.

[용어 해설]
- 앰버서더: 브랜드나 기업을 홍보하고 대중에게 알리는 활동을 하는 대상으로, 일반인이나 유명인사가 속할 수 있습니다.
- 인플루언서: 온라인에서 광고를 통해 자신의 의견이나 정보를 공유하며 팬층을 형성하는 사람을 가리키는 용어입니다.

[태그] #Hazzystar #헤지스타 #앰버서더 #매출증가 #브랜드홍보 #SNS활동 #인플루언서 #신제품 #소비자응답 #라운딩행사 #패션브랜드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