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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전기차 주도권 확보 위해 '밤낚시'로 감성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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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6-12 00:21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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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차 전기차 주도권 확보 위해 밤낚시로 감성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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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현대차가 단편 영화 '밤낚시'를 통해 감성 마케팅 전략에 나서고 있음.
2. 영화는 전기차를 중심으로 한 미스터리한 스토리로 제작됨.
3. 영화 내에서는 현대차의 전기차 아이오닉5에 부착된 카메라를 통해 시선을 연출함.
4. '스낵 무비' 장르로 러닝 타임 10분 내외로 제작되었고, 손석구가 주연으로 참여함.

[설명]
현대차가 '밤낚시'라는 단편 영화를 통해 감성 마케팅에 나서고 있습니다. 이 영화는 전기차를 중심으로 한 미스터리한 스토리를 다루며, 전기차의 시선으로 현대차의 대표 전기차 아이오닉5를 연출하는 독특한 방식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짧은 '스낵 무비' 장르라는 새로운 시대에 맞춰 러닝 타임은 10분 내외, 티켓 가격은 1000원으로 전국 CGV에서 관람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손석구 배우가 주연으로 출연하며, 감독은 한국인 최초로 칸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문병곤 감독이 맡았습니다.

[용어 해설]
- 감성 마케팅: 소비자의 감정과 감성을 통해 제품 또는 브랜드와 대중을 연결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는 마케팅 전략.
- PPL(Prodcut Placement): 영화나 드라마 속에서 제품이나 브랜드가 노출되는 형태의 광고.
- 스낵 무비: 짧은 영화로, 흔히 영화관에서 상영되는 단편 영화를 말함.

[태그]
#Hyundai #전기차 #감성마케팅 #단편영화 #손석구 #아이오닉5 #CGV #PPL #스낵무비 #문병곤 #칸황금종려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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