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BBQ 황올 치킨 세무조사로 가격 논란 확산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6-26 01:32 댓글 0

본문

 BBQ 황올 치킨 세무조사로 가격 논란 확산

 bbs_20240626013204.jpg



1. BBQ가 황금올리브치킨 등 23개 제품 가격을 최대 15% 인상.
2. 정부 협조 요청에도 BBQ는 가격 인상 철회하지 않고 가격 조정 일정을 변경.
3. 세무조사 시작된 BBQ, 탈세 의혹과 연관성 논란 확산.
4. 소비자들은 치킨 가격 인상에 반발, 배달대행 수수료까지 불만 폭발.
5. BBQ는 가맹점 수익성 저하로 원·부재료 가격 상승 등 가격 인상 결정.

[설명]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황금올리브치킨 등 23개 제품의 가격을 최대 15%까지 인상했습니다. 이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발이 거세지자 정부는 BBQ에게 가격 인상을 철회하도록 요청했지만, BBQ는 가격 조정 일정을 변경하며 가격 인상을 유지했습니다. 한편, BBQ는 세무조사를 받는 중이며, 탈세 의혹과 연관성에 대한 논란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소비자들의 불만이 높아지고 있으며, 특히 배달대행 수수료 등 추가 비용에 대한 논란이 크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세무조사: 세무당국이 납세자의 신고내용이나 재산상태 등을 점검하는 조사. 이를 통해 납세의 적정성 여부를 확인하며, 세무범죄에 대한 조사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태그]
#BBQ #치킨가격인상 #세무조사 #소비자불만 #탈세의혹 #배달대행료 #가격인상결정 #수익성저하 #정부협조 #세무조사확산 #치킨프랜차이즈 #부재료가격상승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