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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복주, AI 모델 활용으로 '제로 투' 광고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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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6-29 05:40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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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복주 AI 모델 활용으로 제로 투 광고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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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금복주가 AI 모델을 활용한 '제로 투' 광고 전개를 소개했다.
2. '로미'라고 불리는 AI 모델이 브랜드 홍보를 담당할 예정이다.
3. '제로 투'는 과당 제로 제품으로 칼로리가 낮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설명]
국내 주류업체인 금복주가 AI 모델을 활용한 '제로 투'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AI 모델 '로미'는 브랜드 홍보를 담당할 것으로 예상되며, 캐릭터적이면서도 적극적인 성격으로 사람들에게 친근감을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제로 투' 제품은 찹쌀과 쌀을 사용한 깔끔하고 맑은 맛을 자랑하며, 과당 및 설탕을 사용하지 않아 칼로리가 낮은 제품입니다. 이를 통해 금복주는 '로미'와 함께 '제로라서 더 가볍다.' 캠페인을 펼치고 온·오프라인에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용어 해설]
- AI 모델: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자동화된 프로세스를 수행하거나 결정을 내리는 시스템
- 증류주: 주정을 거쳐 천연주정으로 만든 주로, 고급 주류로 분류되며 깨끗하고 맑은 맛을 가짐

[태그]
#Kumbokju #금복주 #AI모델 #로미 #제로투 #과당제로 #증류주 #마케팅활동 #칼로리낮은주류 #브랜드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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