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신한은행, 2024년 하반기 경영전략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7-09 05:35 댓글 0

본문

 신한은행 2024년 하반기 경영전략 공개

 newspaper_18.jpg



1. 신한은행, 2024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2. 경영전략 키워드는 '고객 몰입', 내부통제 강화를 통한 고객에게 선택받는 은행 목표.
3. 신한은행 임직원 약 240명 참석, 고객몰입 강화 및 실행방안 공유.
4. 신한은행장, 고객에게 실질적 가치 제공하며 변화해야 한다 강조.
5. 신한은행, 내부통제 문화 정착과 새로운 시장 발굴에 집중.

[설명]
신한은행이 2024년 하반기 경영전략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전략에서는 '고객 몰입'을 키워드로 내부통제를 강화하고 고객이 선택하는 은행이 되기 위한 노력을 강조했습니다. 이를 위해 임직원들은 고객몰입의 중요성과 실행 방안을 공유했으며, 신한은행장은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고 변화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또한 내부통제 문화 정착과 새로운 시장 발굴에 주력할 예정입니다.

[용어 해설]
- 내부통제: 조직 내에서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사내 규정, 절차, 감사 등을 통해 리스크를 관리하고 통제하는 시스템
- 고객몰입: 고객의 니즈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그에 맞게 제품 및 서비스를 개발하는 전략

[태그]
#ShinhanBank #은행 #고객몰입 #내부통제 #금융상품 #사회이슈 #취약계층 #서민금융 #선진국 #디지털기술 #내부통제체계 #민생금융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