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베트남에서 눈부신 성과 이어가며 다양한 이벤트 확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7-09 08:34 댓글 0

본문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베트남에서 눈부신 성과 이어가며 다양한 이벤트 확대

 newspaper_39.jpg



1.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지난달 2000억원 매출 돌파
2. 팝업스토어로 주목받는 롯데몰, 야외 분수광장에서 30여회 팝업 진행
3. 여름 ‘몰캉스’ 이벤트 기대, 다양한 체험존과 특가 상품 선보임
4. 멤버십 혜택 강화, LS.포인트 멤버스 회원수 9만명 돌파
5. 대형 팝업 다각화 예정, 삼성, BMW 등과 협업한 팝업 행사 기획


[설명]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가 베트남에서 눈부신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2000억원의 매출을 돌파하며 성공을 입증했고, 팝업스토어를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확대하고 있다. 여름에는 ‘몰캉스(몰+바캉스)’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며, 고객 혜택 강화를 통해 만족도를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출 계획이다.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하고 대형 팝업 행사를 다각화해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의 존재감을 확대할 예정이다.


[용어 해설]
- 팝업스토어: 일정 기간 동안 임시로 문을 연 가게로, 새로운 제품을 홍보하거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용도로 활용하는 판매 공간.
- 멤버십: 소비자들이 특정 회사나 브랜드의 등록 회원으로 가입하여 특별 혜택을 받거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태그]
#LotteMall #롯데몰 #베트남 #팝업스토어 #멤버십 #이벤트확대 #체험존 #매출돌파 #대형팝업 #고객혜택 #LS포인트멤버스 #몰캉스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