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알리바바, '한국 파빌리온' 개설로 B2B 시장 공략 확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7-22 20:19 댓글 0

본문

 알리바바 한국 파빌리온 개설로 B2B 시장 공략 확대

 newspaper_15.jpg



1. 중국 알리바바닷컴이 한국 상품의 해외 직접판매 사업을 확대한다.
2. 알리바바닷컴은 한국을 위한 B2B 웹사이트 '한국 파빌리온'을 다음 달 개설한다.
3. 한국 중소기업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도와줄 계획이다.
4. 알리바바닷컴은 22일 서울에서 '한국 중소기업의 글로벌 판매 가속화 지원' 기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설명]
알리바바그룹의 알리바바닷컴이 한국 상품의 글로벌 활성 바이어에게 더 많이 노출시키기 위해 한국 파빌리온을 개설한다. 이를 통해 한국 중소기업들은 언어 장벽을 넘어 글로벌 B2B 시장에 진출할 수 있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알리바바닷컴은 한국의 상품이 해외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한국을 주요 투자대상국으로 선정했다.

[용어 해설]
B2B: Business to Business. 기업 간 거래를 의미하는 용어로, 기업이 다른 기업에 제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을 말한다.
API: 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응용 프로그램 간의 소통을 도와주는 도구로, 프로그램들 사이에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게 해준다.

[태그]
#Alibaba #글로벌시장 #한국파빌리온 #중소기업지원 #알리익스프레스 #B2B #한국상품 #글로벌판매 #약1300억원 #국내외거래 #API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