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LS그룹 회장 구자은, 직접 '반전 재미' 주문한 광고 화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7-22 22:18 댓글 0

본문

 LS그룹 회장 구자은 직접 반전 재미 주문한 광고 화제

 newspaper_8.jpg



1. LS그룹 회장이 직접 주문한 디지털 광고가 3주 만에 670만회 조회수 돌파.
2. 광고는 전기차, 맥주, 주얼리, 제약, 통신·전력 편으로 구성.
3. 구 회장의 참여로 각종 소재와 아이디어를 제안해 호응 받음.
4. LS의 기술력을 강조하며 일상 속 존재를 알리는 콘셉트.

[설명]
LS그룹 회장 구자은이 직접 주문한 반전 요소를 담은 디지털 광고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광고는 LS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강조하며, 전기차부터 맥주, 주얼리, 제약, 통신·전력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고 있습니다. 구 회장의 참여로 다채로운 아이디어가 담긴 광고는 시청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LS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용어 해설]
- 디지털 광고: 인터넷이나 모바일 기기 등 디지털 매체를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하는 광고 형식.
- 카메오: 영화나 드라마 등에 짧게 출연하여 주목을 끄는 특별 출연.
- 댓글: 온라인에서 다른 사용자의 글에 달리는 의견이나 반응.

[태그]
#LS그룹 #구자은 #디지털광고 #기술력 #브랜드가치 #반전요소 #라이프설루션 #소통 #댓글호응 #카메오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