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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메프·티몬 환불 지연, 류화현 대표 직접 책임지고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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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7-26 08:17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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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메프·티몬 환불 지연 류화현 대표 직접 책임지고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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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위메프·티몬 정산 지연 사태로 위메프가 오늘 중으로 환불을 완료한다고 밝혔다.
2. 위메프 본사에서 진행된 브리핑에서 류화현 위메프 대표가 환불 처리에 책임지고 있다.
3. 현재까지 700건이 완료된 상태이며, 티몬도 소비자들에게 환불 처리를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
2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위메프 본사에서 류화현 위메프 대표가 고객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습니다. 위메프와 티몬의 정산 지연 문제로 인해 소비자들이 환불을 받지 못하는 사태가 발생하자, 류 대표는 오늘 중으로 환불을 완료하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류 대표는 환불 처리에 대해 책임지고, 지금까지 700건이 완료된 상태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티몬도 환불 처리를 진행할 예정이며,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용어 해설]
- 정산 지연 사태: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위메프와 티몬에서 발생한 금액 정산에 지연이 발생한 상황
- 환불 처리: 구매자들이 상품 구매 후 환불을 요청하고, 해당 환불 절차를 처리하는 과정

[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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