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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위메프 환불 지연 사태, 고객-직원 대치 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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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7-28 05:3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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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티몬-위메프 환불 지연 사태 고객-직원 대치 계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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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티몬과 위메프의 환불 지연 사태가 계속되며, 강남 티몬 사무실에 대치 상황 발생.
2. 티몬 직원들은 환불을 요구하는 고객에 갇히고, 현장에서 피해자들과 티몬 직원들 간 갈등 확산.
3. 티몬 직원은 대표가 소통을 거부하며 유보금 환불에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고백.
4. 환불을 기다리는 고객들의 절규와 직원의 고통 속에서 현장은 긴장된 분위기 속에서 이어지고 있음.

[설명]
티몬과 위메프의 환불 지연 사태가 가정물 등이 고객들의 불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티몬 직원들은 환불을 요구하는 고객들에게 갇힌 채로 대표의 결정에 억담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현장은 긴장된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 사내 유보금을 환불에 사용하려 했던 티몬의 권도완 운영사업본부장이 임금 등으로 묶어버리며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음이 드러났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현장 환불을 위해 머물러야 하는 고통을 호소하고 있으며, 티몬 직원들의 건강 역시 우려된다. 구영배 큐텐그룹 대표와 류광진 티몬 대표는 책임을 회피하며 사태에 대한 해결책을 마련하지 못하고 있어, 상황은 계속 발전하고 있다.

[용어 해설]
1. 환불 지연 사태: 구매자들에게 환불을 지연하거나 거부하는 현상
2. 유보금: 쇼핑몰이나 티몬의 경우에는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계약금으로 내는 돈
3. 갈등 확산: 상황이나 감정 등이 심해져서 복잡해지고 악화되는 것

[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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