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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마트,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인기…고물가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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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7-28 12:0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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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형마트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인기…고물가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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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롯데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진행.
2. 총 700여종 이상의 선물세트 제공, 가성비 제품 30% 이상 확대.
3. 농협은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 1~2만원대 초저가부터 20만원대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
4. 고향 방문 줄고 해외여행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사전 예약 트렌드 반영.

[설명]
올해 추석을 앞두고 롯데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가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700여종 이상의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가성비 제품을 30% 이상 늘리는 등 소비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농협도 추석 선물세트를 예약 판매할 예정이며, 1~2만원대의 초저가 선물세트부터 20만원대의 프리미엄급 상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러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은 고향 방문이 줄고 해외여행 등 장기 휴가로 이동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선물을 미리 구매하고 일찍 전달하는 명절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것입니다.

[용어 해설]
- 고물가: 물가 상승 및 물가가 높은 수준을 의미합니다.
- 가성비: 제품의 가격 대비 품질이나 성능 등의 비율을 의미합니다.
- 초저가: 매우 저렴한 가격을 가진 제품을 의미합니다.
- 프리미엄급: 최상급이나 최고급의 제품을 의미합니다.

[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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