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의 혜자브랜드, 갓성비와 착한 브랜드 스토리로 대박!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2-19 12:42 댓글 0본문
1. 혜자브랜드의 성공
GS25의 '혜자브랜드'가 혜자로운 집밥 제육볶음도시락을 출시한 후 2800만 개를 판매해 대박을 터뜨렸다.
2. 성공 요인
갓성비와 착한 브랜드 스토리, 그리고 GS리테일과 파트너십으로 고품질 상품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다.
3. 추가적인 효과
혜자브랜드의 성공은 매출뿐만 아니라 점포 매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고객들의 재구매율도 높게 유지되고 있다.
[용어 해설]
1) 도시락: 밥 위에 반찬을 올려 포장한 음식.
2) 가성비: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에 좋은 품질이나 성능을 가진 제품을 의미.
#GS25 #혜자브랜드 #갓성비 #착한브랜드 #도시락 #편의점도시락 #먹거리 #GS리테일 #혜자로운집밥 #제육볶음도시락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