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비트코인 가격 하락, 시장 불안 확산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8-05 08:34 댓글 0

본문

 비트코인 가격 하락 시장 불안 확산

 newspaper_30.jpg



1. 비트코인 가격이 현지시간 3일 이틀째 큰 폭으로 하락하며 6만 달러선 아래로 떨어졌다.
2. 미국의 거시 경제 지표 악화와 경기침체 우려로 가상화폐 시장이 불안해지고 있다.
3. 전날 뉴욕증시와 기술주 중심의 나스닥 지수가 하락하며 비트코인 시세도 5% 이상 하락했다.
4. 시총 2위 이더리움과 솔라나도 가격이 하락했다.
5. 비트코인은 약 3주 만에 6만 달러 아래에서 거래되며 시장 불안 요인이 여전히 존재한다.

[설명] 비트코인의 가격이 6만 달러를 하회하며 시장에서 불안감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미국의 경기침체 우려와 뉴욕증시의 하락 등이 가격 하락을 견인하고 있다. 이로 인해 가상화폐 시장 전체가 흔들리고 있으며, 투자자들은 위험자산을 손쉽게 청산하는 분위기로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시장 상황 속에서 비트코인의 앞으로의 가격 추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용어 해설]
1. 시총(시가 총액) : 시가 총액은 상장기업의 시가총액을 뜻하며, 한 회사의 총 주식수에 주당 가격을 곱한 값이다.
2. 채굴자 : 가상화폐를 발행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작업을 수행하는 사람 또는 그들의 장비이다.

[태그] #Bitcoin #비트코인 #가상화폐 #시장불안 #미국경제 #뉴욕증시 #이더리움 #솔라나 #시총 #채굴자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