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추석을 앞둔 채소와 과일 시세 현황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8-11 20:04 댓글 0

본문

 추석을 앞둔 채소와 과일 시세 현황

 newspaper_28.jpg



1. 장마와 폭염의 영향으로 채소 가격 상승, 과일은 안정세를 보임.
2. 주요 채소의 평년 대비 가격 상승률은 15~57.6%로 높아짐.
3. 채소 생산량 감소로 인한 가격 상승 예상, 과일은 생산량 증가로 가격 안정.
4. 유통업계는 산지 그대로 대파, 상생 다다기오이 등을 출시해 가격 대응.
5. 추석을 앞둔 과일 선물세트 예약 판매,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 예정.

[설명]
장마와 폭염이 채소와 과일의 시세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채소는 생산량 감소로 가격이 상승하는 추세를 보이며, 대표적인 채소들의 평균 가격 상승률이 매우 높게 나타났습니다. 반면, 과일은 생산량 증가로 안정적인 가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유통업계는 산지 그대로 대파와 상생 다다기오이 등 저렴한 상품을 출시하여 가격 대응을 하고 있으며, 추석을 맞아 과일 선물세트의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과일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용어 해설]
평년 대비: 기준 연도의 평균값에 대해 특정 연도의 값을 비교하는 용어로, 어떤 변화가 얼마나 일어났는지를 보여줌.
산지 그대로: 농산물이 수확된 지역에서 그대로 소비자에게 판매되는 형태를 의미함.
상생: 손상된 혹은 외관이 아쉬운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전략이자 용어.

[태그]
#VegetablePrice #FruitPrice #산지그대로 #상생 #과일선물세트 #채소가격상승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