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국 대표 항공사와 유통업계의 혁신적인 협력 계획 발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8-12 14:36 댓글 0

본문

 한국 대표 항공사와 유통업계의 혁신적인 협력 계획 발표

 newspaper_16.jpg



1. 대한항공과 GS리테일이 공동 협업을 강화하기로 합의했다.
2.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처를 GS25 및 다른 GS마트에서 확대할 예정이다.
3. GS25 매장에 대한항공을 컨셉으로 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개설할 계획이다.
4. 대한항공과 GS리테일은 ESG 경영과 사회공헌 활동으로 협력한다.

[설명] 대한항공과 GS리테일이 전략적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여,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GS마트에서도 사용 가능하게 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혜택을 확대하고, 브랜드 마케팅 협업 및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산업 혁신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용어 해설]
- 마일리지: 항공사나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운임외의 혜택으로, 운임 지불 시 일정 금액 또는 거리에 해당하는 비례 마일리지를 적립하여 다른 혜택으로 교환 가능
- ESG 경영: 기업의 환경(E), 사회(S), 지배구조(G) 측면의 지속가능한 경영을 의미함

[태그] #Airlines #Retail #협력 #마일리지 #브랜드마케팅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사회공헌 #콜라보레이션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