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오프라인과 온라인 수익성 동반 개선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8-14 03:00 댓글 0본문
1. 이마트는 2분기 연결기준 상반기 흑자 전환 성공.
2. 오프라인 방문객 증가, 트레이더스 영업익 65% 상승.
3. 온라인 자회사 수익성 개선, SSG닷컴 EBITDA 31억원 증가.
4. 온오프라인 하반기 전략 공개, 이마트 그로서리 매장 개편.
[설명] 이마트가 오프라인과 온라인 부문에서 수익성을 개선하며 2분기 실적을 공개했습니다. 오프라인 방문객 증가와 트레이더스의 영업익 상승 등 주요 요인으로 흑자 전환에 성공했으며, 온라인 자회사들도 적자폭을 줄였습니다. 또한, 온오프라인 하반기 전략을 공개하여 그로서리 매장을 개편하고 위탁배송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용어 해설]
1. EBITDA (감가상각전 영업이익) : 기업의 영업활동 수익을 계산할 때 각종 감가상각비를 제외한 지표.
2. 흑자 : 수익이 지출을 상회하는 상태로 양수익.
3. 적자 : 수익이 지출을 초과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손실 상태.
[태그]
#E-Mart #수익성 #트레이더스 #SSG닷컴 #이마트 #온라인쇼핑 #수익개선 #오프라인매장개편 #EBITDA #흑자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