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쌀 소비 증진을 위한 정부와 기업의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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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8-18 18:43 댓글 0본문
1. 한국인의 연간 쌀 소비량이 급격히 감소 중
2. 쌀을 활용한 다양한 가공식품 출시로 소비 활성화 시도
3. 농협, 농식품부 등이 쌀 소비 촉진 운동에 적극 참여
4. 쌀의 가치를 되새기기 위한 '2024 쌀의 날' 개최
5. 쌀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 출시 및 콘텐츠 개발 확대
[설명]
한국인의 연간 쌀 소비량이 지난 40년 동안 절반 이하로 급감하고 있습니다. 이에 정부와 기업이 함께 쌀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쌀을 활용한 다양한 가공식품을 출시하고, 농협과 농식품부가 쌀의 가치를 되새기기 위해 '2024 쌀의 날'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노력이 진행 중입니다.
[용어 해설]
- 쌀의 날: 쌀의 가치와 소비를 되새기기 위해 정부 및 기업이 주최하는 행사
- 쌀 가공식품: 쌀을 활용하여 만든 가공식품으로, 쌀과자, 쌀면, 쌀을 활용한 음료 등이 해당됨
[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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