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패키지 여행 수요 증가 속 업계 경쟁 치열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8-18 18:46 댓글 0본문
1. 여행업계에서 프리미엄 패키지 여행 수요가 증가하며 업체들이 프리미엄 브랜드 강화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2. 쇼핑, 팁 등을 제거하고 체험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2030세대를 유인하는 추세입니다.
3. 하나투어와 모두투어 등이 럭셔리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이며 업계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설명]
여행업계에서는 프리미엄 패키지 여행 수요가 늘어나면서, 안전하고 편리한 여행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상품을 더욱 강화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안전한 여행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면서 개별 여행 대신 패키지 여행을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해졌습니다. 업계는 프리미엄 상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전용 브랜드를 출시하여 수요 경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럭셔리 여행 상품을 선보이는 여행사들의 실적도 호전되고 있으며, 프리미엄 패키지 여행 시장은 더욱 활성화될 전망입니다.
[용어 해설]
- 프리미엄: 고가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뜻하며, 일반적인 것보다 높은 품질이나 가치를 지니고 있는 것을 가리킵니다.
- 패키지 상품: 숙박, 교통, 관광지 입장권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요소가 포함된 상품을 말합니다.
[태그]
#PremiumPackage #프리미엄패키지 #여행업계 #럭셔리여행 #안전한여행 #프리미엄브랜드 #수요증가 #객단가 #가성비 #가심비 #2030세대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