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롯데 유통군, 싱가포르 시장 공략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8-29 00:17 댓글 0

본문

 롯데 유통군 싱가포르 시장 공략한다

 newspaper_15.jpg



1. 롯데 유통군이 싱가포르 최대 유통업체인 페어프라이스와 PB 상품을 공급·판매하는 업무 협약 체결.
2. 롯데마트와 슈퍼의 PB 상품을 페어프라이스 매장에 소개하며 상호협력 강화.
3. 싱가포르가 소득 수준이 높아지며 식품 시장이 성장하고 있어 시장 점유 확대 기회로 평가.
4. 롯데 유통군의 PB 상품을 통해 국내 중소·중견기업의 판로 확대에도 도움이 될 예정.

[설명] 롯데 유통군이 싱가포르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페어프라이스와의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싱가포르의 소득 수준 상승과 식품 시장 확대로 롯데의 PB 상품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번 계약은 국내 기업의 해외 진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전망입니다.

[용어 해설]
- PB(Private Brand): 유통 기업이 직접 브랜드를 개발, 생산하여 판매하는 제품.
- GDP(Gross Domestic Product): 국내총생산. 한 나라에서 생산된 모든 재화와 용역의 시장가치의 총액.

[태그]
#Retail #로컬브랜드 #유통업계 #해외진출 #식품시장 #국내기업 #수출사업 #PB상품 #롯데마트 #신규시장진출 #국내산업 #K푸드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