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마트, 그로서리 상품 경쟁력 강화로 압도적인 먹거리 리더십 구축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2-22 12:19 댓글 0

본문

 이마트 그로서리 상품 경쟁력 강화로 압도적인 먹거리 리더십 구축

 bbs_20240222121904.jpg



1. 가격파격 선언으로 독보적 가격 리더십 구축
이마트는 가격에 이어 상품이 본업 경쟁력의 핵심으로 신선과 델리 먹거리에 집중했다.

2. 그로서리 상품 유통 A to Z 과정 정비
산지 관리부터 판매 후 고객 반응 수집까지 전 과정을 철저히 정비 중이다.

3. e-Trend 시스템 운영으로 고객 리뷰 데이터 분석
고객 리뷰를 통해 상품 개발과 맞춤 서비스 제공에 집중하고 있다.

4. 현장 바이어들의 노력으로 과일 품질 향상
과일팀 바이어들은 과일 품질을 높이기 위해 전문 검품단을 신설하는 등 노력 중이다.

[용어해설]
1) 그로서리: 식품, 가공식품, 유제품 등 다양한 식품을 총칭하는 용어.
2) 가격 리더십: 시장에서 경쟁사보다 낮은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여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는 전략.

#emart #grocery #그로서리 #먹거리 #과일 #바이어 #유통 #상품개발 #고객리뷰 #시장분석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