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해외건설협회, 한만희 회장 선출: 글로벌 시장 대비 '팀 코리아' 구축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9-05 18:43 댓글 0

본문

 해외건설협회 한만희 회장 선출: 글로벌 시장 대비 팀 코리아 구축
 newspaper_22.jpg



1. 한만희 전 국토해양부 차관이 해외건설협회 제20대 상임회장으로 선출됐다.
2. 한 회장이 글로벌 무역 갈등 등 어려움 속에서 '해외건설 팀 코리아'를 구축할 의지를 밝혔다.
3. 해외건설산업의 변화와 한국 기업의 경쟁력 확보를 위한 노력을 다짐했다.

[설명] 해외건설협회에서 한만희 회장이 새롭게 선출되어 글로벌 도전에 대비하기 위해 '해외건설 팀 코리아'를 구축하겠다는 다짐을 밝힌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회장은 앞으로 다양한 지원방안을 모색하고 국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힘쓸 계획을 밝히며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할 것임을 강조했습니다. 이는 해외건설 산업의 변화에 발맞춘 대응과 미래를 준비하는 중요한 발언으로 평가됩니다.

[용어 해설]
1. 해외건설협회: 해외에서 건설사업을 수행하는 기업들이 모인 단체로, 국내 기업들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하고 협력하는 역할을 한다.
2. 해외건설 팀 코리아: 한국 기업들이 해외에서 효율적으로 경쟁하고 성공하기 위해 구축되는 협업 팀을 의미한다.

[태그] #OverseasConstructionAssociation #해외건설협회 #한만희 #해외건설팀코리아 #글로벌경쟁력 #무역갈등 #대외경쟁력 #건설산업변화 #국내기업 #해외시장진출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