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빼빼로를 글로벌 대형 브랜드로 육성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9-09 00:18 댓글 0본문
1. 롯데그룹, 빼빼로를 글로벌 대형 브랜드로 육성 계획 발표.
2. 롯데는 2025년까지 빼빼로 매출 1조원 달성 목표.
3. 빼빼로는 한국과 일본 롯데가 공동 육성하는 첫 번째 전략 브랜드.
4. 빼빼로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평가.
5.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 런던에서 글로벌 디자인 전략 논의.
[설명]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원롯데 식품사 전략회의'를 열고 빼빼로를 글로벌 매출 1조원의 대형 브랜드로 키우기로 발표했습니다. 한국과 일본 롯데가 협력하여 빼빼로를 글로벌으로 육성하는데 초점을 맞출 예정이며, 2025년까지 1조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롯데는 빼빼로를 통해 아시아 1위 브랜드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해외 진출 확대, 공동 공급망 관리, 마케팅 협력 등을 중점으로 논의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런던: 영국의 수도이자 문화 중심지로, 다양한 역사적 유적과 현대적인 건축물이 위치한 도시.
2. 브랜드: 제품이나 서비스의 특성 등을 표현해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높이고 신뢰감을 형성하는 마케팅적 요소.
[태그]
#Lotte #롯데 #빼빼로 #글로벌브랜드 #매출증가 #디자인전략 #협력 #마케팅육성 #한일협력 #브랜드인식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