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하이트, 350억 병 판매 기념으로 패키지 디자인 변경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9-12 10:02 댓글 0

본문

 하이트 350억 병 판매 기념으로 패키지 디자인 변경

 newspaper_16.jpg



1. 하이트진로가 하이트 맥주 출시 32주년을 맞아 350억 병 판매를 기념하여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한다.
2. 새로운 디자인은 1990년대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트로 디자인이며, 방패형 라벨과 아이스포인트 심볼을 새롭게 적용했다.
3.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의 향수를 자극하고 신규 소비자들에게는 더 친숙하게 다가가는 전략을 추구하고 있으며, 11일부터 생산, 9월 3주 차부터 유통될 예정이다.

[설명]
하이트진로가 350억 병 판매 달성을 기념하여 하이트 맥주의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변경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1990년대 출시 당시의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뉴트로 디자인을 채택했는데, 방패형 라벨과 아이스포인트 심볼 등을 새롭게 적용했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과거의 향수를 자극하고 신규 소비자들에게는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는 전략을 구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은 11일부터 생산되어 9월 3주 차부터 본격적으로 유통될 예정입니다.

[용어 해설]
1. 뉴트로 디자인 : 과거의 스타일을 현대에 맞게 재해석한 디자인을 의미합니다.
2. 아이스포인트 심볼 : 맥주의 시원함을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사용되는 심볼입니다.

[태그]
#하이트 #맥주 #디자인 #리뉴얼 #소비자 #뉴트로 #350억병 #맛 #향수 #유통 #패키지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