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먹태 깡 판매량 하락, 스테디셀러가 될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9-15 18:34 댓글 0본문
1. 농심 먹태깡의 판매량이 3분의 2 수준으로 줄어들었다.
2. 출시 1년이 지난 먹태깡은 인기 하락세에 있으며,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을 수 있을까 관측됨.
3. 먹태깡의 출시 이후 1년 2개월간 누적 판매량은 3300만 봉으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았음.
[설명]
농심의 스낵인 먹태깡의 판매량이 급격하게 감소하는 상황이다. 출시 1년이 지난 먹태깡은 인기 하락세에 있지만, 여전히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을 수 있을지에 관심이 쏠린다. 최근 1년 2개월 동안의 누적 판매량을 보면 먹태깡이 소비자들에게 얼마나 사랑받았는지 알 수 있다. 먹태깡은 스낵 시장에서 어떤 변화를 겪을지 주목해야 한다.
[용어 해설]
- 스테디셀러: 오랜 기간 동안 일정한 판매량을 유지하는 제품을 가리키는 용어.
- 누적 판매량: 특정 기간 내 총 판매된 양을 누적하여 측정한 값.
[태그]
#SnackMarket #농심 #먹태깡 #판매량하락 #스테디셀러 #인기하락 #누적판매량 #스낵 시장 #판매추이 #한국과자 #판매전망 #소비자사랑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