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뷰티' 소비 트렌드, CU 소용량 화장품 출시로 확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09-24 14:18 댓글 0본문
1. CU가 3천원대 소용량 화장품 출시, 잘파세대 '가성비 뷰티' 트렌드 이어감.
2. 화장품 세부 카테고리 중 마스크팩 매출이 가장 크게 신장.
3. 10~20대가 주축인 잘파세대가 편의점에서 뷰티 제품 소비 증가.
4. 본품 대비 1ml당 가격 80% 이상 저렴한 소용량 화장품 3종 출시.
[설명]
CU가 '가성비 뷰티'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3천원대의 소용량 화장품을 출시했다. 특히 마스크팩과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10~20대 잘파고객들이 편의점을 주요 쇼핑채널로 채택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연령별 매출 비중 자료가 공개되었다. CU는 엔젤루카와 손잡고 가격은 3000원으로 고정하면서 본품 대비 최대 80% 이상 저렴한 '콜라겐 랩핑 물광팩', '순수 비타민C 세럼', '글루타치온 수분크림' 등 3종을 선보였다.
[용어 해설]
- 잘파세대: 잘 사는 세대를 줄여 부르는 용어로, 젊은 층 중 소비력이 높거나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층을 가리킴.
- 소용량 화장품: 본품 대비 용량이 적지만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화장품.
- 뷰티 제품: 화장품 및 스킨케어 제품을 포함한 미용 및 피부 관리용품.
[태그]
#BeautyConsumption #CU #화장품소비 #화장품트렌드 #가성비뷰티 #소용량화장품 #젊은층소비 #뷰티소비트렌드 #젊은층소비트렌드 #CU화장품 #잘파세대 #젊은층트렌드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