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중기부, '케이-뷰티 100-업 프로젝트'로 중소기업 화장품 수출 증가 기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01 18:43 댓글 0

본문

 중기부 케이-뷰티 100-업 프로젝트로 중소기업 화장품 수출 증가 기대

 newspaper_51.jpg



1. 중기부가 '케이-뷰티 100-업 프로젝트'를 시작하여 중소기업 화장품 수출을 지원한다.
2. '100-업' 프로젝트는 중소기업 화장품 수출을 100억 달러로 증가시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3. 상반기 중소기업 화장품 수출액이 전년 대비 30.8% 증가하여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설명]
5월 29일에 열린 서울국제화장품미용,건강산업 박람회에서 중기부가 '케이-뷰티 100-업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국내 중소기업 화장품의 수출을 활성화하고자 시작되었는데, 이를 통해 내년까지 중소기업 화장품 수출을 100억 달러 이상으로 증가시키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기부는 이번 조치를 통해 정부와 민간이 협업하여 중소기업의 화장품 수출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올해 상반기 중소기업 화장품 수출액은 33억 달러로 전년 대비 30.8% 증가하여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이 같은 성과는 중소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볼 수 있습니다.

[용어 해설]
- 중기부(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과 중소벤처기업의 발전을 촉진하고 지원하는 정부기관으로, 중소기업의 성장과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 '케이-뷰티 100-업': 중기부가 발표한 프로젝트로, 중소기업 화장품 수출을 100억 달러 이상으로 증가시키는 목표와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태그]
#SmallBusiness #BeautyIndustry #중소기업 #화장품 #수출 #K뷰티 #정부지원 #글로벌경쟁력 #케이뷰티100업 #중기부 #세종종재 #확대진출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