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고피자 고도화 추진으로 1000호점 돌파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02 12:35 댓글 0본문
1. GS25는 고피자 운영 매장을 1000호점으로 확대하며 성과를 이룸.
2. 고피자는 1인 피자 브랜드로 온라인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도.
3. 상품 확장과 O4O 연계 강화 등 고피자 서비스를 발전시키는 중.
[설명]
편의점 GS25가 고피자 서비스를 통해 매출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피자는 온라인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도하여 매출을 증가시키고 있으며, 현재까지 많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GS25는 이를 바탕으로 고피자 운영 매장을 더 확대하고 상품을 확장하며 고피자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있습니다. 냉동피자 부문에서도 성장세를 보이며 매장을 10종 이상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용어 해설]
O4O(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을 연계하여 고객들을 유도하는 전략.
[태그]
#GS25 #편의점 #고피자 #매장확장 #매출증가 #냉동피자 #상품확장 #온오프연계 #O4O #신성장카테고리 #할인행사 #성장세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