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손명수 의원, 공공임대주택 미착공 물량에 우려 표명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02 14:38 댓글 0

본문

 손명수 의원 공공임대주택 미착공 물량에 우려 표명

 newspaper_52.jpg



1. LH의 사업 승인을 받은 6만8천329가구 중 57.4%인 3만9천245가구가 착공되지 않음.
2. 공공임대 주택 중 국민임대, 영구임대, 행복주택, 통합공공임대가 포함됨.
3. 손명수 의원은 사업 승인 후 3년 경과에도 물량이 착공되지 않는 것을 우려하며, 철저한 사업관리를 촉구함.

[설명]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사업 승인을 받은 공공임대주택 중 미착공 물량이 4만가구에 육박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손명수 의원은 이에 대해 공공임대주택은 서민 주거 안정에 중요한 자원이라면서도, 3년이 경과해도 아직 착공되지 않은 물량의 관리를 우려하고 있습니다. LH에서는 이에 대한 원인 파악과 공급 촉진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LH: 한국토지주택공사(Land & Housing Corporation)의 준말로, 국내 주택 시장을 관리하고 공급할 목적으로 설립된 공기업.
- 공공임대주택: LH가 건설 후 대중에게 임대하는 주택으로, 다양한 형태의 공공주택이 포함된다.

[태그]
#LandAndHousingCorporation #손명수의원 #공공임대주택 #주거안정 #착공여부 #사업관리 #서민 #주거정책 #LH #살펴본다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