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겨울 시즌 상품 '가잼비' 트렌드, 편의점과 대형마트 전쟁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04 00:33 댓글 0

본문

 겨울 시즌 상품 가잼비 트렌드 편의점과 대형마트 전쟁

 newspaper_30.jpg



1. 유통업계, 겨울 시즌 상품 출시에 속도 낸다.
2. 세븐일레븐 핫팩 판매량 10배 이상 증가.
3. 편의점 GS25는 1000여개 점포서 즉석어묵 판매.
4. CU는 해장국 레스토랑 간편식으로 출시.
5. 세븐일레븐, 업계 최초로 '시원한 동치미'음료 출시.
6. 이마트, 호빵과 핫팩 판매 시작.
7. 업계, 소비 트렌드 대응해 시즌 상품 빨리 출시.

[설명]
유통업계가 겨울 시즌 상품 출시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특히, 세븐일레븐은 핫팩 판매량이 10배 이상 증가했고, 편의점 GS25는 즉석어묵을 대폭 판매하고 있습니다. CU는 레스토랑 간편식으로 해장국을 선보이고, 세븐일레븐은 '시원한 동치미'음료를 출시했습니다. 이에 이마트와 대형마트들도 겨울 대표 간식과 핫팩을 준비하며 소비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1. 가잼비(가격 대비 재미): 가격 대비 재미를 뜻하는 신조어.
2. MZ세대: 1980년대 초부터 2000년대 초까지 출생한 세대를 가리키는 용어.
3. PB(자체브랜드): Private Brand의 약자로 특정 소매업체나 유통업체가 자체적으로 브랜드를 만들어 제품을 생산하는 것을 말함.

[태그]
#WinterSeason #가을날씨 #편의점 #대형마트 #소비트렌드 #가격대비재미 #상품출시 #히트상품 #MZ세대 #사골국물 #먹거리 #시즌상품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