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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미국 시장 공략 위한 K-콘텐츠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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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04 14:3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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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전자 미국 시장 공략 위한 K-콘텐츠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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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삼성전자가 미국 시장을 겨냥해, 삼성 TV 플러스를 이용해 4000시간 분량의 K-콘텐츠를 송출하며 협업 확대.
2. CJ ENM 등과 손을 잡고 한국 콘텐츠를 전 세계에 공급할 계획.
3. 삼성 TV 플러스는 삼성의 타이젠 OS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로, 글로벌 넘버원 K-콘텐츠 플랫폼을 목표로 함.

[설명]
삼성전자가 미국 시장에서 K-콘텐츠 확대를 통해 경쟁력을 높이고, 삼성 TV 플러스를 통해 한국의 다양한 콘텐츠를 세계로 널리 알릴 계획이다. 이를 통해 삼성전자는 글로벌 시장에서 더욱 더 자리매김하고 다양한 협업 기회를 모색할 전망이다. 삼성 TV 플러스는 삼성의 타이젠 OS를 기반으로 하며, 3억대에 달하는 삼성 스마트 TV에 탑재돼 있어 많은 이용자들이 접근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용어 해설]
- K-콘텐츠: 한국의 문화나 연예 콘텐츠를 의미함.
- 타이젠 OS: 삼성전자에서 개발한 스마트 TV 운영 체제를 가리킴.

[태그]
#SamsungElectronics #K-콘텐츠 #미국시장 #협업 #삼성TV플러스 #타이젠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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