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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미국을 중심으로 K-콘텐츠 국제 시장 공략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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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04 16:31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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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성전자 미국을 중심으로 K-콘텐츠 국제 시장 공략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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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삼성전자가 삼성 TV 플러스를 통해 미국에서 약 4000시간 분량의 K-콘텐츠를 무료 공개.
2. CJ ENM과 손잡고 미국 및 전세계 다양한 지역에 K-콘텐츠를 확산하는 전략.
3. 삼성 TV 플러스는 현재 27개국 3000여 개 채널과 5만여 개 VOD를 제공.
4. 국내 영화 작품뿐만 아니라 역대 천만 영화 흥행작도 미국과 국제 시장으로 공개.

[설명]
삼성전자는 미국 TV 시장에서 K-콘텐츠를 무료 제공하는 삼성 TV 플러스를 출시했습니다. 현재는 미국을 시작으로 다양한 지역으로 K-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며, CJ ENM과 협력하여 국내 대표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삼성 TV 플러스는 타이젠OS 기반으로 현재 27개국과 5만여 개 VOD를 제공하며, 국내 영화뿐만 아니라 역대 천만 영화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용어 해설]
- K-콘텐츠: 한류 콘텐츠로 한국의 드라마, 영화, 음악 등을 포함한 콘텐츠를 지칭합니다.
- VOD: 비디오 온 디맨드로 사용자가 필요한 시간에 콘텐츠를 선택하여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태그]
#SamsungElectronics #K-콘텐츠 #미국시장 #CJENM #다국적확산 #천만영화 #한류콘텐츠 #타이젠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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