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 수페루스, 서울 용산구 대형 재개발사업 수주]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06 16:29 댓글 0본문
1. 삼성물산이 서울 용산구 남영동 업무지구 2구역 재개발사업 수주.
2. 총 공사비는 6619억원으로 지하 7층∼지상 35층, 625가구 및 업무시설 등을 조성 예정.
3. 삼성물산은 '래미안 수페루스'라는 신규 단지명으로 고급화 설계 도입 예정.
[설명]
삼성물산이 서울 용산구 남영동 업무지구 2구역 재개발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재개발사업은 지하 7층부터 지상 35층까지의 건물로 구성되며, 총 6619억원의 공사비로 625가구와 업무시설이 조성될 예정입니다. 또한, 이번 사업에는 서울지하철 1호선과 4호선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으로서 교통 접근성이 뛰어나며, 고급화 설계를 통해 새로운 주거 환경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글로벌 건축 디자인 기업 아르카디스와 협업하여 파노라마 스카이 브릿지와 다양한 시설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용어 해설]
1. 래미안 수페루스(SUPERUS) - 라틴어로 '천상'을 의미하며, 용산에 최고의 주거 단지를 의미합니다.
2. 스카이 브릿지 - 건물 사이를 연결하거나 건물 내에 위치한 다리 형태의 시설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을 가리킵니다.
[태그]
#SamsungConstruction #래미안수페루스 #용산구재개발 #더블역세권 #삼성물산 #건설사업 #스카이브릿지 #고급주택 #남영동 #토시도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