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테슬라, 추천 프로그램 개편으로 판매 부진 극복 시도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09 23:57 댓글 0

본문

 테슬라 추천 프로그램 개편으로 판매 부진 극복 시도

 newspaper_3.jpg



1. 테슬라가 소유자 추천 시 신규 고객에게 할인 혜택 제공
2. 신규 고객을 추천한 기존 구매자에게도 크레딧 제공
3. 판매량 급감에 대응해 고객 유치와 성장 모색 중
4. 테슬라 국내 시장에서 판매량 30% 이상 감소
5. 전기차 시장에서 1위를 유지하나 희망적이지 못한 실적

[설명]
테슬라가 소유자 추천을 통해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자 하는 추천 프로그램을 개편했습니다. 이를 통해 소유자로부터 추천받은 신규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주는 등 성장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최근 특히 국내에서 테슬라의 판매량이 30% 이상 급감했는데, 이에 대한 대책으로 고객들을 유지하고 늘리기 위한 여러 종류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시장 상황과 전기차 시장에서의 경합으로 인해 낙관적인 성적은 아직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용어 해설]
- 추천 프로그램: 기존 고객이 신규 고객을 회사로 유인하기 위해 제공되는 혜택이나 프로그램
- 크레딧: 구매나 결제 시 현금 대신 사용되며 후에 상환할 의무가 있는 금액

[태그]
#Tesla #추천프로그램 #판매부진 #국내시장 #전기차 #할인혜택 #성장모색 #크레딧 #시장경쟁 #성적부진 #차량판매 #소유자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