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시니어 특화 브랜드 '하나 더 넥스트' 출범, 시니어 세대 모시는 하나금융그룹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22 17:20 댓글 0

본문

 시니어 특화 브랜드 하나 더 넥스트 출범 시니어 세대 모시는 하나금융그룹

 newspaper_33.jpg



1. 하나금융그룹, 시니어 특화 브랜드 '하나 더 넥스트' 론칭
2. '하나 더 넥스트'는 시니어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
3. 시니어 전문 서비스 채널 '하나 더 넥스트' 라운지 1호점 오픈
4. 하나은행, 시니어를 위한 맞춤형 투자상품 'TDF 신탁' 출시 예정

[설명]
하나금융그룹이 시니어 특화 브랜드 '하나 더 넥스트'를 출범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시니어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니어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투자 상품과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하나 더 넥스트' 라운지 1호점이 오픈되어 은퇴 설계, 상속 및 증여, 건강관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하나은행은 맞춤형 투자상품 'TDF 신탁'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용어 해설]
- 시니어: 연로한 나이에 해당하는 사람들을 가리키는 용어
- 라이프케어: 노인이나 노년층을 위한 특별한 관리나 서비스

[태그]
#senior브랜드 #은퇴설계 #맞춤투자상품 #라이프케어 #하나은행 #하나금융그룹 #TDF신탁 #라이프스타일 #서비스제공 #노후준비 #라운지오픈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