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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항공, 2024 상장기업 ESG평가 2년 연속 A등급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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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0-26 17:1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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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주항공 2024 상장기업 ESG평가 2년 연속 A등급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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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주항공, 2024 상장기업 ESG평가에서 2년 연속 A등급 획득.
2. 한국ESG기준원 발표 결과, 환경 부문 A+등급, 사회 부문 A+등급, 지배구조 부문 B+등급.
3. 환경 경영 전략 강화, 친환경 투자 확대로 환경 부문 A+등급 상향.
4.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협력사 상생 활동으로 사회 부문 A+등급 유지.
5. 제주항공, 지속 가능경영 체계 강화를 통한 ESG 활동 진정성 강조.

[설명]
제주항공은 25일 한국ESG기준원(KCGS)의 2024 상장기업 ESG평가에서 2년 연속으로 통합 A등급을 획득했습니다. 이번 평가에서는 환경, 사회, 지배구조 부문을 평가해 총 A+등급 2개와 B+등급 1개를 받았으며, 환경 부문에서 A+등급을 획득하며 한 단계 상향되었습니다. 제주항공은 환경 관리 전략과 친환경 투자를 강화하여 환경 부문에서의 성과를 얻었으며, 사회 부문에서는 소비자중심 경영과 협력사와의 상생 활동을 통해 높은 등급을 유지했습니다. 또한, 지배구조 부문에서는 이해관계자와의 소통 강화 및 지속 가능성 체계의 강화를 위한 노력을 확인했습니다. 제주항공은 ESG를 통해 지속 가능성을 중요시하며 도전과 혁신 정신을 바탕으로 환경과 사회적 난제를 해결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용어 해설]
1. ESG: 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의 약자로, 기업의 환경, 사회, 지배구조 측면에서의 지속 가능한 경영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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