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2024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및 신제품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01 23:04 댓글 0본문
1. 투썸플레이스가 2024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및 신제품을 공개했습니다.
2. 홀리데이 시즌을 대표하는 케이크 '스초생'을 중심으로 다양한 음료 및 디저트 라인업이 선보였습니다.
3. 지난해 성공적인 시그니처 제품의 성과를 바탕으로 2024 홀리데이 시즌을 준비 중입니다.
4. 새로운 케이크, 음료, 디저트 라인업이 1차 공개되었고, 다양한 시그니처 제품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설명]
투썸플레이스가 2024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새로운 캠페인과 신제품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Shine My Winter'를 주제로, 고객들의 가치 소비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특히 '스초생'을 비롯한 케이크, 음료, 디저트 라인업을 홍보하며, 고민시가 등장하는 TV 광고도 선보였습니다. 지난해의 성과를 이어받아 홀리데이 시즌을 선도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맛과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용어 해설]
-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연말 휴일 시즌을 맞아 기획된 프로모션 활동
- 시그니처 제품: 브랜드를 대표하는 주요 제품
- 디저트 리더십: 디저트 시장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것
- 자산화 전략: 기업이 보유한 자산을 활용하여 가치를 창출하는 방법
[태그]
#TwosomePlace #투썸플레이스 #홀리데이시즌 #캠페인 #신제품 #케이크 #음료 #디저트 #시그니처제품 #마케팅전략 #프리미엄카페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