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삼성전자, 실적 발표 이후 목표가 하향 조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03 11:01 댓글 0

본문

 삼성전자 실적 발표 이후 목표가 하향 조정
 newspaper_47.jpg



1. 삼성전자의 3분기 실적 발표 이후 8개 증권사가 목표가를 하향 조정했습니다.
2. 주가는 6만 원선을 넘지 못하며 8월 이후 변동성을 겪고 있습니다.
3. 삼성전자는 반도체 부문 실적이 부진한데 도전할 과제가 많이 있는 상황입니다.

[설명] 삼성전자가 3분기 실적을 발표한 후 증권사들이 목표가를 하향 조정하면서 주가 변동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는 전 세계적인 반도체 시장에서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삼성전자가 기술 경쟁력을 높이고 프리미엄 시장을 리드해야 한다는 압력이 커지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3분기 반도체 부문에서는 매출과 이익이 기대에 못 미치는 수준을 보였는데, 이는 전 분기 대비 일회성 비용과 외환 요인 등으로 인해 발생한 것으로 설명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삼성전자의 주가를 분석하고 HBM(High Bandwidth Memory) 납품 일정을 주목해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습니다.

[용어 해설]
- HBM(High Bandwidth Memory): 고대역폭 메모리로, 고성능 및 저전력을 제공하는 반도체 메모리 기술로 주로 그래픽 카드나 HPC(고성능 컴퓨팅) 분야에서 사용됩니다.

[태그] #SamsungElectronics #삼성전자 #증권사 #실적발표 #기술경쟁 #프리미엄시장 #반도체 #HBM #주가하락 #목표가하향 #증권사조정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