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국 라면, 해외시장 공략으로 10억 달러 돌파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03 17:17 댓글 0

본문

 한국 라면 해외시장 공략으로 10억 달러 돌파

 newspaper_14.jpg



1. 한국 라면이 처음으로 10억 달러 수출액 돌파
2. 대표 상품은 불닭볶음면 시리즈
3. 러시아 등에서 높은 시장 점유율 보유
4. 드라마와 영화 속 라면문화로 성공
5. 미국 대형마트에서도 인기

[설명] 한국 라면이 해외 시장에서 큰 성과를 거두고 있는데, 올 해 10억 달러 넘는 수출액을 기록했습니다. 특히 불닭볶음면 시리즈가 주목을 받았고, 러시아 등에서도 높은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공은 드라마와 영화에 등장한 라면문화와 현지화 전략의 성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대형마트에서도 인기를 끌어 2달러에 판매되며, 전체 라면 해외 매출은 연간 3조원 가량으로 추산됩니다.

[용어 해설]
- 라면문화: 한국 라면을 중심으로 발전해 온 고유의 음식 문화
- 현지화 전략: 각 지역의 문화와 선호도에 맞게 제품이나 서비스를 조정하는 전략

[태그]
#KoreanRamen #해외시장 #라면문화 #수출 #현지화 #음식문화 #성공 #한류 #대형마트 #수출액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