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라면 경쟁 속 한국식 라면의 글로벌 인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04 00:06 댓글 0본문
1. 인도네시아 기업이 한국식 라면 시리즈 3종 출시
2. 일본 기업도 한국식 매운맛 라면 출시
3. 한국 라면의 글로벌 인기 증가
[설명]
한국 라면의 인기가 세계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인도네시아 기업이 한국식 라면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한국어로 '한국라면'이라는 문구를 사용하며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로 한국의 인기 아이돌그룹을 발탁했다. 이와 함께 일본의 라면 기업인 닛신도 한국식 매운맛 라면을 출시하며 K-라면 시장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한국 라면의 글로벌 인기는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으며, 수출 실적 또한 크게 상승하고 있다.
[용어 해설]
- 브랜드 앰배서더: 브랜드를 홍보하고 대표하는 인물이나 그룹
- 인스턴트 라면: 즉석에서 조리하는 라면
- 라면 수출액: 해외로 판매되는 라면의 금액
[태그]
#GlobalRamen #라면수출 #인도네시아 #닛신 #K라면 #한국식라면 #글로벌인기 #브랜드앰배서더 #인기아이돌 #수출실적 #케이팝 #라면경쟁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