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美 타임스퀘어서 빼빼로 글로벌 광고 런칭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05 11:02 댓글 0본문
1. 롯데웰푸드, 美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빼빼로 데이 광고 전개.
2. 규모 확대된 광고로 현지인과 관광객이 많이 모이는 위치에서 진행.
3. 광고 캠페인 슬로건은 'Show your love with Pepero'.
4. 미국 LA 중심가, 코리아타운, 호치민 등에서도 광고 상영 중.
5. 올해 상반기에 수출 매출액 325억원 기록.
[설명]
롯데웰푸드가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빼빼로데이를 알리는 광고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올해는 규모를 확대하여 현지인과 관광객이 많이 모이는 위치에서 빼빼로 브랜드와 빼빼로데이를 홍보하고 있다. 광고 캠페인의 슬로건은 'Show your love with Pepero'로, 빼빼로를 통해 사랑과 감사를 전하는 콘셉트를 담고 있으며, 전 세계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롯데웰푸드의 빼빼로 브랜드 광고는 LA 중심가, 코리아타운, 호치민 등에서도 상영 중이며, 현지 소비자와 관광객들의 호감을 얻고 있다. 이러한 활동으로 올해 상반기에 수출 매출액이 325억원을 기록하며 국내 매출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냈다.
[용어 해설]
1. 빼빼로데이: 한국의 사람들이 11월 11일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탕이나 과자를 선물하는 날로, 롯데웰푸드의 빼빼로 브랜드와 연관된 이벤트.
2. 광고 캠페인: 제품이나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해 기획된 광고 활동.
3. 수출 매출액: 제품이나 서비스를 국외에 판매하여 얻은 매출 총액.
[태그]
#Lotte Wellfood #빼빼로데이 #미국 #광고캠페인 #수출 #롯데제과 #광고 #뉴욕타임스퀘어 #행사 #뉴진스 #해외마케팅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