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삼성전기, 사이버폭력 대응 강화를 위한 포럼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08 08:18 댓글 0

본문

 삼성전기 사이버폭력 대응 강화를 위한 포럼 개최

 newspaper_29.jpg



1. 삼성전기가 '푸른코끼리 포럼'을 통해 사이버폭력 예방과 대응에 대한 논의를 진행하고 사업 성과를 발표하였다.
2. 삼성전기를 주관으로한 행사에는 삼성전자 등 다수의 삼성 계열사가 참여하였으며, 2024년까지 약 116만명이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3. 포럼은 사이버폭력의 지속 가능한 대응과 비전을 주제로하여 전문가들의 강연과 사례 발표가 이루어졌다.
4. 삼성전기 사장은 청소년들의 사이버세상 대응 능력 강화를 위해 푸른코끼리 사업을 통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설명]
삼성전기가 주관한 '제4회 푸른코끼리 포럼'에서는 사이버폭력 예방 및 대응에 대한 논의와 푸른코끼리 사업 성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이 행사에는 삼성의 다양한 계열사들이 참여했고, 약 116만명의 학생과 교사, 학부모가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포럼은 사이버폭력의 지속 가능한 대응과 비전을 주제로 전문가들의 강연과 사례 발표가 이루어지며, 삼성전기 사장은 청소년들의 사이버세상 대응 능력을 키우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용어 해설]
- 푸른코끼리 사업: 삼성전기가 주관하는 사이버폭력 예방과 피해 학생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
- 사이버폭력: 인터넷이나 디지털 기기를 통해 가해자가 피해자에게 가한 폭력 행위
- 온라인 포럼: 인터넷을 통해 진행되는 토론이나 특정 주제에 대한 토론 모임

[태그]
#SamsungElectronics #삼성전기 #푸른코끼리 #사이버폭력 #온라인포럼 #포럼개최 #사이버폭력대응 #사이버폭력예방 #사업성과 #청소년사이버세상 #교육및상담 #삼성그룹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구글트랜드 오늘의 핫이슈

 

당신의 관심과 사랑이 사이트의 가치를 만듭니다.
Copyright © tissue.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