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김치 선호 연령대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SSUE 작성일 24-11-10 14:16 댓글 0본문
1. 젊은 층 일수록 포장김치를 더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2. 배추 등 김장 재료의 물가 상승으로 포장김치 매출이 증가.
3. 올해 가을배추 생산량이 전년 대비 5.1% 감소한 것으로 확인됨.
[설명]
한국농촌경제연구원의 보고서에 따르면, 최근 연령이 낮을수록 직접 김장하기보다 포장김치를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하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김장 재료인 배추 등의 물가 상승으로 포장김치 매출이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최근 가을배추의 생산량이 전년 대비 5.1% 감소한 것으로 조사됐다.
[용어 해설]
포장김치: 김장을 하지 않고 포장된 형태로 판매되는 김치.
물가 상승: 상품이나 서비스의 가격이 상승하는 현상.
생산량: 어떤 제품이나 작물 등을 생산한 양을 나타내는 값.
[태그]
#PackagedKimchi #포장김치 #물가상승 #생산량 #농촌경제연구원
관련링크
추천0 비추천 0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